|
검사 결과 수신 및 이메일 주소 변경 등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개인정보법으로 인하여
림스연구소에서는 접근이 어려우므로 검사 실시 안내를 받은 기관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|
1. 환불기한 - 온라인 검사: 구매 후 7일 이내 - 오프라인 검사: 물품수령 후 7일 이내 - 교육자료: 물품수령 후 7일 이내
2. 환불조건 - 검사 및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 - 제품이 훼손되지 않은 정상적인 상태 - 카드결제 시 부분취소 불가 - OMR 검사 부분취소 불가
3. 배송비 - 제품의 불량, 오배송: 림스연구소 부담 - 단순변심, 고객의 요청에 의한 환불: 고객 부담
|
|
카드 결제는 검사 주문과 결제를 모두 완료한 후에 증빙서류를 다운 받으실 수 있으며,
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로그인 - [마이페이지] 클릭 - [주문/배송조회] 클릭 - 주문내역조회
* 다운받을 수 있는 증빙서류 : 카드영수증, 일반영수증, 견적서, 거래명세서, 청구서, 납품서, 통장사본, 사업자등록증
|
|
림스연구소에서는 원활한 검사의 활용을 위하여 검사결과 이메일 발송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대상은 전문교육 1단계 이상 수료자와 기관/기업회원에게 제공되며 자세한 사용 방법은 첨부된 ‘검사결과 메일 발송 기능 안내’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첨부: 검사결과 메일 발송 기능 안내
|
|
지필검사는 검사비 입금 후 배송되며, 입금 전 배송을 원하실경우에는 림스연구소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OMR검사는 림스연구소와 전화로 협의 후 배송이 진행됩니다.
* 배송조회 방법
1. 로그인 - 퀵메뉴 [주문/배송조회] 클릭 - 주문내역조회
2. 로그인 - [마이페이지] 클릭 - [주문/배송조회] 클릭 - 주문내역조회
|
|
인터넷 메뉴 [도구] → [인터넷 옵션] 클릭 → 일반 탭-검색기록-[설정] 클릭 → '웹페이지를 열 때마다' 체크 → 확인
※ 인터넷 메뉴가 보이지 않으실 경우에는 키보드에서 'Alt' 키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.
|
|
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검사를 진행하실 수는 있으나 데이터가 불안정하거나 와이파이가 끊기는 등의 상황으로 인하여 검사 결과 산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따라서, 컴퓨터로 검사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.
|
|
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 시 컴퓨터의 방화벽이 엑티브엑스를 차단하여 발생합니다.
엑티브엑스는 결과지 출력 시 A4용지 1장에 1페이지씩 출력하는 기능입니다.
엑티브엑스를 설치하지 않아도 출력이 가능하나 결과지가 밀려서 출력이 될 수 있사오니
결과지 상단의 '엑티브엑스 없이 출력하기'를 확인하여 여백을 조정하신 후 출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* 엑티브 없이 출력하기
인터넷 메뉴 [파일] - [페이지설정] - ' 여백 : 왼쪽, 오른쪽, 위쪽, 아래쪽 4.35 ' 입력 - ' 머리글, 바닥글 : 비어있음 ' 설정
|
|
인터넷 익스플로러 이용 시 컴퓨터의 환경변화로 인하여 엑티브엑스가 차단되어 생긴 오류입니다.
엑티브엑스를 삭제한 후 재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[제어판] - [프로그램 및 기능 ] - ' Meadco ScriptX ' 삭제 - 결과지 창 다시 열기 - 엑티브엑스 설치 팝업이 뜨면 재설치
|
|
아래의 2가지 사항을 프린트 전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Internet Explorer 1) 메뉴 [파일] - [페이지 설정] - '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' 체크
2) 메뉴 [도구] - [호환성 보기 설정] -'이 웹사이트 추가: www.lcsi.co.kr' 입력 - 추가 ※ 위 경우 메뉴가 안보이실 경우 키보드에서 ' F10' 을 누르시면 됩니다.
2. Microsoft Edge, Naver Whale, Chrome 1) [설정] - [인쇄] - [설정 더보기] - '배경그래픽' 체크 ※ 위 경우 설정은 인터넷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점 세 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|